본문 바로가기
하야로비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by 초원주차장 2020. 5. 24.

변기,비데용품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40% 42,000원에서
25,110원 핫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1,255원 적립 가능합니다.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상품


만족합니다~~ | 뽀로로 작은 변기 커버 샀다가 애가 너무 불편해서 해서 다시 이걸로 구매했어요 처음부터 이걸 살 걸 후회했네요.
7세, 4세 두 아이 모두 좋아하고 편안하게 응가해요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고급보라몇년전에 핑크색구입해서 정말잘쓰고있었는데요.넘오래써서그런지 갈라지기시작하더니 분리가되버려서 다시구입했어요.그래도 정말 이제품만한게없어서 만족하고 사용했었거든요^^* 전보다 등받이쪽이 조금짧아지고 디자인이몬가 더깔끔?해진것같은 느낌이예요! 연보라색상이 넘이쁘네요*^^* 첫째때잘써서 배변훈련해야하는 둘째도 만족하면서 쓸거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드인코리아라서 더더좋아요~^^*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고급보라비데 쓰는데 잘 맞아요. 아이가 앉으면 약간 앞으로 쏠리는 느낌인데 그건 비데커버 때문에 그런거 같은데, 그래도 미끄러지지는 앉고 앉아서 잘 쓰네요.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고급보라만족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애가 좋아하네요. 이 변기 사주고 나서 앉을때마다 엄마아빠 보라색 사줘서 고마워요. 시원해요. 라고 얘기하네요. 원래 보라색을 좋아라 합니다.. ㅋ

배변훈련땜에 뽀ㄹㄹ에 빠져있어서 뽀ㄹㄹ 변기를 샀는데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배변훈련 하면서 첫 응가를 뽀ㄹㄹ에 하긴 했어요. 근데 아직 첨이라 변기에 오래앉아 있기도 하고 오래 앉아있다보니 엉덩이에 자국도 생기고 불편해보여서 조카카 이걸 쓰길래 부드러운 재질이라 사게됐어요. 진작 이거 살걸 그랬어요. 엉덩이 자국도 거의 안남고 애도 훨씬 편해합니더.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고급보라상품좋ㅇㅏ요!
우선 색깔예쁘구요~상품평에 냄새난다는 이야기 있었는데
저희꺼는 전혀 냄새나지 않았어요!
저희아들이 변기시트바꾸고 제일좋아하는 부분은
등받이 있다며
좋아해요^^저희애기는 변이굵은데 똥꼬가작아요ㅋ
변비에좋은음식도 많이 먹이고 있긴하지만!
이런애기들은 꼭 유아변기시트사용 하라고
소아과쌤이 이야기해주셨어요~
이상품 장점 푹신푹신하다 플라스틱은 차가운데 쿠션타입은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등받이좋아요^^
사진찍어 올리고싶었지만 아들이 부끄럽다고 거부했어요..ㅜㅜ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상품구매


The post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버드시아 쿠션 변기 커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